진호박's Life Style


우선 바이오스 설정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바이오스 설정은 아래글 Windows XP설치 방법을 참고.
이제 DVD로 부팅을 한다는 이말입니다 그다음 창이 하나뜨는데요 거기서 윈도우7설치하기를 엔터칩니다

 

이제 DVD에서 설치파일을 로딩합니다.

 

설치로딩중...

 

 

여기서 다음을 클릭합니다.



 

지금 설치버튼을 누릅니다.

 

 

여기서 저는 Windows 7 Home Primium K x86으로 선택하겠습니다(님들은 저처럼 Ultimate K와 Professional K하고 Star 다 있으시겠지만 저는 없네요)



동의함을 클릭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여기서는 사용자 지정을 클릭합니다.


 

 

여기서 드라이브 옵션을 클릭합니다.
이전운영체제가 있는경우 파티션을 모두 선택해서 삭제해준후 드라이브옵션단계를 진행합니다.


 

새로만들기를 클릭하고 적용을 클릭합니다 그다음 

 



 

이건 어쩔수없이 확인을 합니다.

 

 

여기서 시스템 예약파티션을 삭제합니다




그리고 첫번쨰로만든 파티션을 클릭하고 포멧을 한 후에 설치를 시작합니다 약 30분 정도 걸립니다

 


 

설치 진행이 완료되면 이런 화면 이 뜹니다


 

 

 

여기서 저는 LG로 하겠습니다 그다음 다음을 클릭합니다


 

 



 

암호 쓰실려면 압호를 입력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   정품인증강좌   -


제품키를 입력합니다 제품키가 없으시다면 위의 강좌에 정품인증법이 있습니다.




여기서 권장설정을 클릭합니다

 

여기서 다음을 클릭합니다







여기서 컴퓨터가 집에 있으면 홈네트워크 회사이면 회사 네트워크 노트북으로 공항이나 벤치등에 있으면 공용 네트워크를 설택합니다.

 

설정 마무리하는 중입니다






Windows 7설치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드라이버와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