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호박's Life Style

♪정보보안학과 취업준비

 

한아전의 정보보안학과에서는 각종 사이버테러와 범죄들을 예방하고 중요정보들을 보호할 수 있는 전문인재를 양성합니다.

관련 자료를 찾아보면 유명 금융기관을 공격하거나, 트래픽공격 혹은 DDos공격, 기업과 게임 데이터를 해킹하는 등 각종 사이버 범죄가 나날히 증가하고 있는데 정보보안학과에서는 쉬지 않고 발전하는 공격기법들을 파악하고 이에 대응 할 수 있는 전문 고급기술들을 교육합니다.

 

 

무엇보다 분야 특성상 실무능력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정보보안학과에서는 이론뿐만 아니라 실습위주로 수업이 진행되어 정보보안학과 학생들의 실무능력을 강화시키고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정보보안학과 학생들은 귀로 듣고 눈으로 보는데 그치지 않고 직접 손과 다리로 실무기술을 체득한다는 거지요! 그럼 이런 실습위주의 수업은 정보보안학과 학생들에게 어떤 도움이 될까요?

바로 실무에 바로 투입되어도 문제가 없고 현업에 빨리 적응할 수 있다는겁니다.

 

 

 

정보보안학과 졸업생들 대부분은 보안업체로 취업을 하게 되는데, 일반 교육기관을 나와 취업을 하게 되면 처음부터 커리큘럼과 업무에 대해 다시 공부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요, 한아전 정보보안학과 졸업생들은 이미 재학당시부터 이와 관련된 수업들로 단련되어 있고 정보보안학과의 특징인 프로젝트 교육으로 인해 실무에 대해 두려움도 없을 뿐더러 놀라운 적응력을 보여준답니다.

이런 장점들을 자랑하는 정보보안학과의 교육과정은 어떨까요?

 

 

 

정보보안학과는 가장 먼저 기초적인 기본과목부터 수업이 진행됩니다. 물론 실무능력이 가장 중요하지만 그것도 기본기가 튼튼해야 빛을 낼 수 있지요? 정보보안학과에서는 예비 신입생들이 입학전부터 선행학습을 통해 정보보안학과에서 학업을 진행하기에 필요한 가장 기초적인 과목부터 스스로 학습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고 정보보안학과 입학 후에도 그치지 않고 기본기를 단련시켜 줍니다.

 

그리고 정보보안학과의 강점인 실습수업도 firewall, VPN, 라우터, 스위치, 유닉스 등 실습장비를 이용하여 교육하고 있기에 후에 취업후에도 관련 장비와 프로그램을 능숙히 다룰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보보안학과는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실무자를 지도교수로 지명해 그룹별 학생관리를 하고 각 방학기간에는 보안업체 실무자를 초빙해 실무 세니마도 진행합니다.

 

 

 

 


 

그럼 실무중심의 교육을 받은 정보보안학과 학생들은 어디로 취업을 할까요?

정보보안학과 졸업생들은 기본이론은 물론 각종 취업에 대비한 커리큘럼으로 교육을 받기 때문에 졸업 후 한국통신기술, sk인포섹,kcc 시큐리티 등 유명 보안업체로 취업이 가능하고 그 외에도 정보보안학과와 산학협력을 맺고 있는 보안업체들로 취업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정보보안학과 학생들은 골라서 취업한다는 말이 나올정도지요^^;

 

국내 유명보안업체로 진출이 가능한 정보보안학과!

한아전 정보보안학과를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