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호박's Life Style

묻지마 폭행 동영상 및 요약 

 

묻지마 폭행 동영상입니다. 오늘 실시간 검색어에 묻지마 폭행이 올라와서 이건뭔가 하고 클릭 해봤더니..헐..이럴수가..--;; 부산에서 일어난 일이라고하네요. 한 취객이 지나가던 커플중 여자를 상대로 묻지마 폭행을 했습니다. 멀쩡히 길가다가 봉변을 당했는데요,  이런류의 묻지마 폭행이 너무 빈번히 일어나는것 같습니다. 묻지마 폭행의 무서운점은 바로 우리주변에서도 일어날수있다라는거에요..대처도 힘들고 언제 어느상황에서 상황이 일어날지 예측이 힘든거니까요..게다가 이런 묻지마 폭행은 정말 당장에라도 내 옆에서라도 일어날수가있는 일이기때문에 더욱 충격이 큽니다. 이미 언론에서는 술취한 취객, 술이문제다 라는 식으로 이번 묻지마 폭행 사건을 이슈화되고있는데요, 단순히 술의 문제가아니라 우리 주변에서 묻지마폭행같은 위협이 언제 어떻게 발생할지 모른다는게 너무 무섭네요. 묻지마 폭행 동영상에는 커플이라서 다행이 남자친구가 구해줄수있어서 다행이지만, 만약에 여성 둘이었다던가, 여성 혼자였으면 문제는 더욱 커지지 않았을까요? 이 포스팅을 보는 모든분들 길거리다니시면서 항상 조심 또 조심하세요..ㅜㅜ

 

 

 

멀쩡히 길가는 커플중 여자의 머리채를 잡아당기는 60대 묻지마 폭행 취객입니다. 여성분의 당혹스러움이 사진에서도 묻어나네요.

 

여성의 머리를 잡아끌고가는 묻지마 폭행범입니다.

 

보다못한 남자친구가 묻지마 폭행범을 덮쳐서 여자친구를 구하려고하네요.

 

보던 사람들이 남자를 말립니다. 이전상황을 모르고 있던 사람들이라면 저 남자가 묻지마 폭행범인줄로 착각하겠네요-_-;;

 

저렇게 맞고 말리는 와중에도 여자의 머리를 놓치지 않는 묻지마 폭행 무섭네요...

남자와 여자를 모두 멀리 떼어놓자 비틀비틀거리는 범인입니다..

 

자세한건 일단 동영상을 한번 보세요. 이건정말 언제어디서 어떻게 발생할지도 모를만한 일이고...우리모두가 각별히 조심해야겠어요. ㅠㅠ

 

 

아래는 사고 CCTV 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