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호박's Life Style


이번 올영 사건 터지기 전부터 쭉빵에서 정보 보고
그나마....? 랄라블라가 논란이 덜한 것같아서
작년부터 랄블만 이용하고 있어!

게녀들 추천제품도 많이 써봤는데
나랑 잘맞는것도 있고.... 별로인 것도 있고....
뭐 진짜 다 케바케더라ㅋㅋ..

근데 진짜 생각없이 필요한것만 샀다고 생각했는데
어느새 올해 VVIP 찍었더라ㅋㅋㅋㅋㅋㅋ
적립 안하고 산것도 존나 많은데.......
얼마나 지른거지......

개인적으로 랄라블라는 븨앞되기 수월한것같아
다들 적립 잘하고 있지?

브비ㅢ앞이 된 기념으로 애정템을 나열해보려 하니까
랄라블라 세일 때 보고 도움 받아가길 바란다~~









1. 멈칫 바디워시 (+바디 미스트)

멈칫은 내가 사서 쓰는건 아니고
호적메이트가 사와서 쓰고 있어
우리집에서 쓰는 향은 저 보라색 퍼플 머스크!

가격도 저렴한데 양이 많아서 오래쓰고 있닼ㅋ
향도 넘나리 포근포근 사랑스러운 향,,💜
진짜 샤워할 때 내내 기분이 넘 죠아 힐링힐링해!!!

약산성제품 바디워시라
쓰고나서도 별로 안건조 하궁!

난 가드름은 없는 편인데 동생이 이거 쓰고
몸드름이 진정된다고 했었어!

단점은 약산성이라 좀 미끌거리는 느낌있고
향이 은은하고 좋긴 한데 오래 안감!!!!
걍 싼맛에 쓸만한것같아서 자취 게녀들에게 춫현~!!

+ 이거 시향해보고 괜찮으면
같은라인 바디 미스트도 써봐!!!
난 동생이랑 같이 자취해서
똥싸고 화장실에서 이거 뿌리고 나오는게
암묵적인 룰인데 싼맛에 사서
막 뿌리기 좋은 것같아







2. 더랩바이블랑두 히아루론산 앰플

수부지라 유명한 수분기초는 거의 다 섭렵했는데
수분감에 있어선 얘따라올 앰플은 없음!!

속건조있는 여드름피부라 기초는 더랩바이블랑두만 써,

근데 더랩 제품 중에 딱 하나만 뽑으면 앰플이 최거ㅓ
이새끼 수분력 완전 미친새끼야ㅋ...

속건조있고 얼굴에 각질있는 사람들 써봐
히알루론산 안맞는 사람 아니면
세수하고 생기는 속땡김이랑 각질없어지는 효관 바로 있으
이건 나랑 내동생 같이 느꼈어!
각질잡히니까 어느정도 여드름 진정도 됐공!

난 무기자차 선크림 바르면
오후에 코옆에 하얀 각질 끼임 생기는데
이거 쓰고 그증상 없어져서 제일 좋드라!!!

난 한번 살 때 2개짜리 듀오팩 사서
토너 바르는 것처럼 손바닥에 쭉 짜서 찹찹찹 발르는데
앰플이 토너보다 저분자히알루론산 더 많이 들어있어서
더 오래 촉촉하고 흡수도 빠른것 같아!
이 브랜드는 토너 추천 많이 하지만 난 아묻따 앰플 추천!!!




3. 다자연 어성초 유기농 마스크팩

그리고 이새낀 마스크팩 중에 최거ㅓㅓ

방금도 말했지만 내가 여드름 ㅈ된 피부라
여드름에 좋다고 하면 환장하는데
다른 어성초, 티트리팩 다 써봤지만 진짜
다자연만한 진정효과 없었어ㅇㅇㅋ

여드름 피부는 공통적으로 피부에 열이 존나많은데
냉장고에 넣어놓고 피부 뜨거울때마다 붙여주면
피부 시원해지면서 여드름도 어느정도 진정됨

다자연 이름부터 신뢰가고 ㅋㅋㅋㅋㅋ 막이래
얼굴에 열이 많이 오르는데
홍조는 물론 열감을 다 낮춰줌 찐이다 이거..

+ 농협같은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지 말자...








4. 일리윤 아토로션 (바디로션)

일리윤 기초 아기들도 쓴다그러면 게임셋 아니냐....ㅋ

근데 다른 기초는 유분감이 좀 느껴져서
유분감 있는거 바르면 여드름나는 피부는 비추!!

대신 바디로션은 존나 괜찮아!!
써본 사람은 알겠지만 아묻따다,,,

무향이라 다른 향 헤치지도 않고
진짜 보습짱짱맨!!!
써본 바디크림 중에서 유분기도 많지 않은데
보습력은 개 오래가...

촉촉한거에 비해서 끈적임도 없고
바르면 몸에 싹 스며들어서 너무 좋아ㅠㅠㅠ
순하기도 순하고ㅋㅋㅋㅋ

내동생 아토피있는데 이건 촉촉하고
발랐을 때 안따갑다고 좋아하더라!!

+ 용기가 이중구조라 내용물이 끝까지 다 나온대!!!



5. 모레모 리커버리 밤 비

모레모 리커버리 밤 진짜 안 써본 사람 있ㄴ냐
반성해라... 진짜 개쌉좋음
오일도 좋은데 난 밤이 더 좋은 것같아
단점이 있다면 가격이 비싸다..
그래서 세일할 때 무조건 사는 제품

고데기나 드라이 매일한다면
거의 필수로 사용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진짜
바르고 안 씻어내도 되고 나가튼 귀차니즘에겐 넘나 조흠

머리 말리기 전에 한번 바르고
마르고 나서 모발 끝에 살짝 발라주면
정전기도 덜나고 끝이 덜 갈라져!!!

개털 오브개털이라 안써본 헤어오일 없는데
얘는 사용감도 깔끔해서 안갈아타고 오래쓰는중
다 써서 세일하면 또 사러 갈거야




6. 제이숲 워터팩

이건 내가 조오오오온나 오랜전부터 썼던건데
예전에 페북으로 영업당함 ㅇㅇ
빗질 안 되던 머리가 바로 태세전환,,

탈색모 필템이다 메모해둬라,, 향도 은은하게 좋고
결론 머리카락,, 빗자루를 고급 브러쉬결로 만들어 줌....
이것도 바르고 드라이만 해주면 돼 개 간편
떡도 안지고 모레모랑 번갈아 쓰는데
이게 쪼오오오금 더 좋다 ㅋ

근데 가격이 사악한겨,,, ㅜㅜㅜㅜ
사진에 있는 게 ‘각’ 3만원대,,
내가 서치 존나게 했는데 랄블이 제일 싸다 (행사가 ^^)
꼭 써봐라.




7. 페르난다 바디 미스트

멈칫은 동생이 사와서 쓰는거고 난 이거 써!
원래 바디판타지만 조졌었는데 요즘 얘만 쓴당 ㅋㅋㅋㅋ
처음에 유튜버 달님이 존나 폭풍칭찬을 하길래 샀다가
둥지 틀었다 ㅋㅋㅋ

진한 향보다 은은하고 가벼운 향에다가
포근한 향도 나고 탈취효과도 있어서
옷장 냄새나 다른 냄새도 잡아준당

바디미스트라 피부에 닿아도 촉촉하거
암튼 가서 시향 꼭 해바방

+난 릴리크라운, 마리아리갈 추천!





8. 길림 아몬드 와사비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개존맛탱 지금도 먹는 중ㅠㅠㅠㅠㅠ

쇼핑하고 집가는 길에 오물오물하면개꿀맛,,,
와사비 과자 ㄹㅇ 맛도링,,
맥주 안주로도 개꿀,, 묶음으로 사자

ㅠㅠ하나로 만족이 안 될거야...

+ 보면 여러가지맛 패키지 있으니까 다양하게 먹고싶으면
그걸로 사
난 와사비맛이랑 허니버터맛이 최애...
둘 다 꿀맛.... 아몬드는 살 안 쪄....





9. 에어퍼프 대용량

랄라블라 대용량 퍼프는 두말하면 잔소리겠지만
파데 스펀지나 에어퍼프 대용량은 너무,, 필템이잖아...

스펀지 계속 돌려쓰고 빨아쓰는게
피부에 여드름균 키우는 원인이래매....

난 존나 여드름피부라서 피부에 최대한 손안대려고
선크림도 일회용 퍼프로 바르는데
진짜 확실히 여드름 덜나는 효과있긴 한것같아!!!

위생적인 거 고려해서라도대용량
퍼프사서 1~2주에 한 번씩 바꿔주자

랄블에서 에어쿠션퍼프 대용량이 보이면 무조건 겥겥!!!!

+하나에 600원도 안하는 꼴,, 가성비 지려따리....




그럼 끄읕ㅌㅌㅌㅌ

난중에 랄블 세일할 때
가성비 꿈템들 줍줍하시라요~~


출처 http://cafe.daum.net/ok1221/9fQk/132869?q=%ED%9B%84%EA%B8%B0%20t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