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호박's Life Style


12.비트맥스 모의투자 사이트


비트맥스에서 모의투자 사이트를 OPEN! 하였습니다.말그대로 가짜코인으로 거래 연습을 하는 사이트로 가입만 하면 0.1BTC가 지급되며,이는 실제 가치는 없는 화폐입니다.


*비트맥스 tetnet: https://testnet.bitmex.com/register/gtAdjx


위 주소 복사해서 넣여 넣기 하시고 가입하시면 됩니다.가입방법은 비트맥스와 동일합니다.처음 비트맥스 접하시면 고배율 뚝배기 한번쯤은 필연적입니다.


대게 25배 100배까지 마진거래 치시는데.25배 이상 치는것 그냥 영웅스토리지.왠만하면 25배율 안쪽으로 권해드리며.씨드관리 팁을 드리자면.


한번에 씨드를 태우시는것 상당히 위험합니다.되도록 씨드를 5개~10개 정도로 나누어 거래 하시길 권해드립니다.배율은 3배~10배 정도가 적당하며,정말 확신이가는 장 혹은 급 하락장에서 짧은 시간 25배율 숏치는것 외에는 너무 높은 고배율은 뚝배기를 부릅니다.고배율로 드시더라고 요즘 같은 횡보장에서는 장시간 포지션 보유하면 바로 뚝배기입니다.적당히 먹고 빠지는것도 익히셔야 된다는.


바로 비트맥스 실전투자도 좋지만 되도록 위 비트맥스 모의투자 사이트로 이정도면 뚝배기고 구나.10배율로 타면 이런 느낌이구나? 한번 체감해 보시고 본 사이트에서 거래 하시길 권해드립니다.마진거래란게 10배율만 되도 아찔한 스피드입니다.


추가로 비트맥스 모의투자 사이트 가입 방법입니다.









1.비트맥스 모의투자 사이트 가입


위 링크 클릭하시고 아이디(이메일) / 비번 / 영문성함 / 국적 입력하고 등록 클릭하면 계성생성 완료!





2.이메일 인증


계정생성 버튼 누르면 위와 같이 팝업뜨면서 이메일 확인하라고 합니다.







가입하신 아이디가 되는 이메일 가셔서 비트맥스로 온 이메일 열고 확인 클릭! 그리고 이제 로그인합니다.






4.비트맥스 테스트머니 입금


그럼 0.1BTC 테스트 머니가 입금되어 있습니다.이는 실제 비트맥스 본 사이트와 동일하게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단 화폐 가치가 없으며,테스트계정으로 입금,출금이 불가능합니다.





5.비트맥스 테스트 거래


그럼 거래 하시면 됩니다.본 사이트 거래와 동일합니다.